임신하고 제가 가습기 효과를 톡톡히 본지라 아가꺼도 살 생각이었는데...관리 자신이 없어서 걍 수건들을 널어놓을까 싶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가습기 써야되나요?
검색해보고 있는데 다른 어머님들은 가습기 쓰실생각하구 계시나요?아님써야되나요? 친구한테물어보니 친구는안썼다고해서요~ㅠㅠ
댓글
12

아그래요?겨울아가 낳을때는 산후조리원들어갈때 필수라고하더라구요ㅠㅠ
저는 첫째때 가습이 안썼어요~ 지금은 6살인데 가을 겨울 봄 아주 건조한 날이나 감기걸렸을때만 쓰고있어요 신생아땐 그때만 가지는 면역력이 강해서인지 돌전까지는 가습기 없어도 아무 문제없이 감기 한번 안걸리고 잘 지내더라구요~ 그래서 둘째도 웬만하면 가습기 안하려구해요 사실 가습기가 매일 깨끗히 씻고 관리해야하는데 신생아 육아에 너무 힘들고 버거워요~

그죠그죠?맞아요~~!!제친구도 오히려 안쓰는게좋다구 이야기하긴하더라구요ㅠㅠ근데 겨울에태어나는애기라서 또 필요하다는 후기들이있어서 많이많이궁금했어용~^^
11월 예정이라 써야될것 같은데 어떤거 살지 고민이 많네요 벤* 생각중인데 정말 괜찮은지 계속 의심ㅎㅎ

저도11월이요!!!^^후기찾아보니 올스텐이 위생에좋다구하긴 하는데...많이 찾아봐야겠어용~^^

전 예전부터 벤타쓰는데 에어워서 기능도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청소도쉽고요
처음살때부터 생각하고 샀던거라 육아하는 친구들꺼 물어보고 골라샀어요~

혹시 어디꺼 고르셨을까요?^^

제니퍼룸 마리모가습기요~ 일단 통세척이 쉬운게 제일 중요한듯해서요ㅜ
저도 궁금하네요~ 쓰게 되면 어디꺼 쓰시는지도 알고 싶어요~~~

그죠?올스텐으로 알아보고있기는한데. .필요할까가 궁금해지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