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산인데 15주 4일에 처음 느꼈어요! 임신도 2주만에 알았는데 저 안예민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예민한 사람인가봐요....;; 21주 되니까 남편도 느낄만큼 활발해져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금방 느끼실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산모 태동 언제 느끼셨어요?
18주차 초산모 임산부예요~~~ ㅜㅜ, 더일찍 느끼시는 분들도계시던데 저는 아직이라 ,,,, 얼른 느끼고싶어요 ㅠㅠ
댓글
36
저도 19주 3일인데 아직이여 ㅠㅋㅋ
저도 초산인데 16주 되자마자 간간히 꿀렁- 톡 하더니 17주 부터 매일 시도때도없이 꿀렁거려요 ㅎㅎ 남편도 17주부터 제대로 느끼고 카메라에도 잘 잡히더라구요! 윗분 말씀대로 태반위치에 따라 다른가봐요~
17주에 태동인가? 느꼈고 18주에 확실히 태동이구나! 느끼고 19주에 엄청 활발해요!!
16주부터 느꼈는데 지금 19주4일차에용ㅋㅋㅋㅋ엄청 느껴져요ㅜㅜ꼬물꼬물 얼마나 귀여운지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