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이랑 운동이 최고인거 같아요 ㅠㅠ 저는 밥먹고 꼭 30분씩 걷는데 운동후에 혈당 측정해보면 130넘기는일 없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때문에 인슐린맞으시는분 계실까용?
아무리 생각해도 인슐린주사 효과가 없는거같아서 실험해봤거든요...ㅎ 점심때 식전 82였고 인슐린 15유닛 맞고 버거세트먹고 저녁때 식전 85나왔고 인슐린 안맞고 똑같은 버거세트 먹어봤어요 점심 2시간식후 185 나왔고 저녁 2시간식후 196 나왔어요.. 이거 효과 없는거 아닌가요...? 이게 맞는건지ㅠ넘스트러ㆍ스받아요...
댓글
12
저확정떠서 저도이제인슐리맞아야하는데 안맞고식단을해야할지...맘편한일은아니어서 찌니님도화이팅하세요

안맞고 식단조절하는게 제일좋은거같아용 주사맞으니 약간 나태해지고 주사에 의지하게되요ㅠ.ㅠ

일하다보니 점심은식단안되고 저녁은남편챙긴다고안되고...ㅜㅜ걱정이네요 혼자주사라니...이것도걱정이고 식단짜는것도일이네욥ㅜㅜ

주사 생각보다 맞을만하더라구용 저도 첨엔 거부감 있ㅓㅆ는데 상황이 여의치않으며ㆍ 주사맞는게 아기한테도 좋다더라구오 너무 겁먹지마세요!ㅎㅎ
인슐린 적응기간이 있어서 한달에서 길게는 두달정도도 잘안잡혀요 그래도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계속해서 잡힐때 까지 용량늘리고 식단하시면 안정적으로 돌아올꺼에요! 인슐린 용량 느는거에 스트레스받거나 걱정하지마시고 고혈당 안오게 1-2단위씩 늘려서 맞으세요! 고혈이 더 안좋아요!

차라리 안맞는게 더 수치가 좋아요.. 의사쌤이 굳이 인슐린안맞고 식단관리해도된다고했는데 한번씩 일탈하게되면 맘편히 하고싶어서 처방받아와서 간헐적으로 맞았거든요ㅜ

수치가 좋다는게 똑같은 식사 시 안맞으면 2시간 후 120 이하로 나오고 맞고 먹으면 아예안잡히시는 건가요?? 수치가 좋다는 기준이 정확히 뭔지 몰라서.. 위에 글로만 봤을 땐 인슐린 적응 기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수치도 안맞고 먹기엔 안좋을 것 같고ㅠㅠ 의사선생님이랑 한번 더 자세히 상담 받아 보셔야 할고같아요..

음 주사안맞고 식단관리했을때 수치가 좋다는 얘기였어용..ㅎ당연한얘기인건가 싶기도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 원래 인슐린 안맞고 식단관리하고있어요 오히려 그럴때는 수치잘나와요.. 인슐린 주사 받아온건 가끔씩 너무 먹고픈거있을때 맘편히 먹으려고 받아온건데 효과가 아예없는거같아서요ㅠㅠ
인슐린 맞는다고 일반식 바로 하면 안되요 ㅠㅠ 식단도 함께 하셔야해요..

저 원래 인슐린 안맞고 식단관리하고있어요 오히려 그럴때는 수치잘나와요.. 인슐린 주사 받아온건 가끔씩 너무 먹고픈거있을때 맘편히 먹으려고 받아온건데 효과가 아예없는거같아서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