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래요 갑자기 가만있다가 숨이차지구 그러더라구요…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차 숨가빠요
어우 숨이 계속 가쁘네요. 조금만 먹어도 더부룩하고 더 숨가쁘고요ㅠㅠ 다들그러신가요
댓글
13
어우 저도 그래요ㄷㄷ 밥먹고 양치하다가 욱웁 하고ㅠㅠ속 더부룩한갓도 심하고
ㅠㅠ 저는 위산역류랑 소화불량때문에 미치겠어요 ㅠㅠ 트림도 어찌나 나오는지 어휴 ㅜㅜ
날이 습해지니까 더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에어컨 켜고 자요!

에어콘 몇시간키나요? 전 참다참다 오후4시~5시 에어콘켜서 새벽3시까지 켜요ㅜㅜ 하루11시간은 트는듯.....

그래도 인버터 에어컨이면 26도로 맞춰 계속 유지하면 한달에 10만원도 안나온대서 어제부터 종일 틀고 일어요
저도자다가갑자기 역류하는바람에깨기도하고 숨못쉬어서갑자기깨기도하고 임신해서신세계를경험하네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