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임체촘파 했오용! ㅎㅎㅎ

28주 임체촘파 했오용! ㅎㅎㅎ

태반이 앞에 있어서 많이 건지지는 못했지만 그래두 넘 이쁜거 같아요 ㅎㅎㅎ 울 딸 앞으로 입체초음파는 없다구 하더라규요ㅠ 나중 나올때나 보는 건지 ㅎㅎ 1.3kg 되구 이제 진짜 사람같아요!ㅋㅋ 출산 방법을 어케할지도 고민되구 다들 어떠세요? 궁금하네요 댓으로 알랴주세용!!ㅋㅋ

댓글

14

  1. 몇주에 입체초음파보여주시나용? 저도 낼모레 가는데 보고싶어욤ㅠㅠ

  2. 아가 너무 이뻐용~벌써 미인 예약인데요?ㅎㅎ

    1. subcomment icon

      찰떡맘 감사해용 ㅎㅎㅎ !! 유전자 뽑기 잘해서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

  3. 저도 태반이 앞에 있어서 잘 못봤는데 아가가 코가 엄청 오똑하네요!ㅎㅎㅎㅎ 전 내일이면 31주고 해외 거주하는데 큰 이벤트 없으면 미드와이프랑 가정출산 희망하고 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해외에 거주해서 이상적으로는 미드와이프랑 집에서 water birth 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노산이다보니 midwife led unit 을 생각하고 있어요. 집처럼 아늑하게 꾸며놔서 심리적 안정감도 주고 혹시 무슨 일이 생기면 바로 옆에 있는 병동으로 이동할 수 있어서요.ㅎㅎChloe님 바라시는대로 무탈하게 가정출산으로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2. subcomment icon

      오 가정출산도 멋지네요! ❤️ 우리 모두 건강만출해요!!

    3. subcomment icon

      영복맘님두 순산하세요^^

    4. subcomment icon

      찡니님도 건강한 임신기간 보내시고 순산하세요^^

  4. 어머 애기가 너무 이뻐요~ 이쁜 애기 순산하시길 바랍니당^^ 전 다음 초음파 때 여러 상황봐서 출산방법 결정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ㅎㅎㅎ ! 저두 아직 좀 더 남았으니까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ㅋㅋ

  5. 코 오똑 무슨일이에요 🤭🤭 벌써부터 너무 예뻐여 ㅠㅠ

    1. subcomment icon

      남편 저 중에 이쁜것만 뽑기 잘되서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뽑기 팟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8주 임체촘파 했오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