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에 입체초음파보여주시나용? 저도 낼모레 가는데 보고싶어욤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임체촘파 했오용! ㅎㅎㅎ

태반이 앞에 있어서 많이 건지지는 못했지만 그래두 넘 이쁜거 같아요 ㅎㅎㅎ 울 딸 앞으로 입체초음파는 없다구 하더라규요ㅠ 나중 나올때나 보는 건지 ㅎㅎ 1.3kg 되구 이제 진짜 사람같아요!ㅋㅋ 출산 방법을 어케할지도 고민되구 다들 어떠세요? 궁금하네요 댓으로 알랴주세용!!ㅋㅋ
댓글
14
아가 너무 이뻐용~벌써 미인 예약인데요?ㅎㅎ

찰떡맘 감사해용 ㅎㅎㅎ !! 유전자 뽑기 잘해서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
저도 태반이 앞에 있어서 잘 못봤는데 아가가 코가 엄청 오똑하네요!ㅎㅎㅎㅎ 전 내일이면 31주고 해외 거주하는데 큰 이벤트 없으면 미드와이프랑 가정출산 희망하고 있어요!ㅎㅎ

저도 해외에 거주해서 이상적으로는 미드와이프랑 집에서 water birth 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노산이다보니 midwife led unit 을 생각하고 있어요. 집처럼 아늑하게 꾸며놔서 심리적 안정감도 주고 혹시 무슨 일이 생기면 바로 옆에 있는 병동으로 이동할 수 있어서요.ㅎㅎChloe님 바라시는대로 무탈하게 가정출산으로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오 가정출산도 멋지네요! ❤️ 우리 모두 건강만출해요!!

영복맘님두 순산하세요^^

찡니님도 건강한 임신기간 보내시고 순산하세요^^
어머 애기가 너무 이뻐요~ 이쁜 애기 순산하시길 바랍니당^^ 전 다음 초음파 때 여러 상황봐서 출산방법 결정하려구요.

감사합니당 >.<ㅎㅎㅎ ! 저두 아직 좀 더 남았으니까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ㅋㅋ
코 오똑 무슨일이에요 🤭🤭 벌써부터 너무 예뻐여 ㅠㅠ

남편 저 중에 이쁜것만 뽑기 잘되서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뽑기 팟팅!!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