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있긴한데 약하면

지금 한 삼일째? 태동이 주기적으로 있기는한데 강도가 좀 약해졌어요 내일이면 30주되는데 검색해보니 이제 애기가 크면서 활동범위가 좁아지면서 태동이 약하게 느껴질수도 있다는 말도 있긴하던데... 일단 태동이 있으니 괜찮은걸까요? 아님 병원가서 확인을 해봐야 할까요?? 28주에 병원갔을때 머리도 아래로 잘있고 탯줄은 목에 한번 감고 있다곤 했어요ㅠ

댓글

7

  1. 오늘 29주인데 저는 태통을 초기부터 잘 못느꼈고 지금도 느끼긴 하는데 미세해요! 병원 검진가면 선생님이 초음파로 보기에는 잘놀고 있다고 엄마가 잘 못느끼는편인것 같다고 걱정말라셨어요. 태동을 10번하던걸 5번하면 병원 오라고는 하셨는데 너무 걱정되면 그래도 병원 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걱정되서 어제 병원다녀왔더니 잘있더라구요! 초음파보는데 기계를 계속 툭툭 치고... 민망했어요ㅋㅋ 근데 확실히 강도는 약해지긴했거든요ㅠㅠ 이유는 모르겠는데 아가는 잘 있다고 해서 한시름 놨어요ㅠㅠ

  2.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시는게 좋지않을까요? 저는 30주4일인데, 어제 검진다녀왔는데요. 선생님께서 당분간은 갈비뼈도 차고 태동이 심해서 아플수있을꺼라고 말씀해주셨거든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ㅠㅠ 그럼 그냥 가보는게 낫겠네요ㅠㅠ 에효효 정말 임신이란게 마음의 안정기는 없는거 같아용🥲

    2. subcomment icon

      애기 건강하게 잘있을꺼예요!! 별일없으실꺼에요^^

  3. 저도 그거 들엇어요! 후기로 갈수록 아가 태동이 더 미세해진다구 // 아가 잘 있을거같긴한데.. 불안하시면 병원 가보세요 ! 저도 희한하게 후기로 갈수록 매일매일 불안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ㅠㅜ 태동이 있으니 괜찮지 않을까도 싶은데 또 강도가 약하니 괜히 신경쓰이고 혹시 탯줄을 더 감은건 아닌가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동네병원이라도 가볼까요 그럼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