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같아용 힐링됐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뷰 한번 보고 팝콘 하나 먹고 🍿

쫄래쫄래 집안에서 돌아다니고있었는데 갑자기 날이 좋아져서 갬성돋는 뷰 맛집이 되었네요 🤗 쇼파에 누워서 뷰 한번 보고 팝콘 한입하고 너무 좋네요 사실 가장 좋은 이유는 에어컨빵빵이라서!^^ 결론 뷰 맛집도 더우면 소용이 없따
댓글
9
와♡ 예쁜하늘 그립네요ㅠㅠ 서울 하늘은 구멍났는지 계속 퍼부어서 꿉꿉하고 답답하네여~~

구멍쑹쑹 난리죠 ㅠㅠㅠ피해없으시길!!
여긴 완전 흐린데요... ㅋㅋ 힐링됩니디

힐링이된다니 다행이네용🥰 얼른 주말이오길 ㅎㅎ
와 그림같아요! 지금 여기는 비가 퍼부어요..ㅠㅠ

지금 위에는 난리라고하더라구용 ㅠㅠ다들조심!!
색감 완전 동화같네요...일땜에 스트레스 받는데 사진 보니까 위로받는 느낌이에요ㅠㅠㅎ

에공 ㅠㅠㅠ일하시느라 고생하시네요!! 얼른 주말이 다가오길 ☺️☺️ 힘힘!!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