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5일차인데 아직 태동을 못느꼈어요 태동 언제쯤 느끼셨나요

어제 정밀초음파봤고 아기는 건강히 잘크고 잘 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직도 태동을 못 느꼈어요 의사선생님은 좀 늦게 느낄수도 있다고 걱정말라고는 하시는데 다들 언제쯤 느끼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11

  1. 저 22주 3일차에 이게 태동이다 싶었어요. 저도 태동이 없어서 애가 잘 크고는 있나 걱정했거든요. 근데 느끼고 보니 그 전부터 느꼈던건가 싶기도 하네요. 옆구리랑 아랫배가 간지러웠는데 저는 살이 트는가 싶어서 튼살크림 열심히 발랐거든요. 어쨋든 태동이다 싶은 게 한 이틀 전인데 뭐가 꿀렁하고 그거 느끼고 나니 어제부터는 많이 느껴지네요. 초산이 태동이 늦다는 게 감이 없어서 그런 거 같아요

  2. 저랑 주수 완전 똑같으시네요?? 저는 이건 태동인가? 했던건 18주였규 요새 21주 5일 이러니까 .애기가 지금 이렇게 새벽에 많이 놀아요~ 저도 육안으로는 본적없어요~ 손대고있을때 치는거? 그정도~ 23주 24주되면 엄청느껴진데요~ 초산이시면 그래서 못느끼시는걸수도 있데요~~

  3. 아직 태동이 막 세지는 않아서 가만히누워 집중할때에나 알겠는정도 인것같아용! 곧 느끼실거에용 ~!

  4. 저도 21주 2일차인데 아직도 정확한 태동이 어떤느낌인지모르고있어요 ..ㅎㅎ 다만 가끔 누워서 배를만지면서 이게 태동인가 싶은게 있어서 그냥 태동이겟지 혼자 생각을 결론지어버리는 ㅋㅋㅋㅋㅋ 다음주 병원가서 정밀초음파 하는데 저도 태동이 늦어서 걱정되기도하다가도 애기가 엄마편하라고 해주구나 생각하고 기다리고있습니당 ㅎㅎ 같이 잘기다려요! 얌전한성격인가봐요 아가들이🙊🫶🏻

  5. 16주후반부터 어?했는데 확신히느낀건 19주차요 지금 +5일인데 아직은 매일같이 막움직이진않는거같아요 뱃속에서의 움직임이 태어나서 성격이랑 비슷하대요^^ 우리 아기들이 순딩순딩한 아이들인가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