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저도요 밥먹을땐 잘먹다가도 너무 배부르고 소화도 더딘것같고 그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증상일까요?
밥을안먹음 배고파 미치겠고 밥을먹음 속이 빵빵해져 배불러 불편하고ㅜ 이게 입덧증상일까요?
댓글
14

그죠ㅜㅜ저도너무힘겹네요ㅎ
제 얘기인줄 알았어요 ㅜ_ㅠ 안먹으면 현기증나고 너무 꼬르륵거리는데 또 약간 울렁거리고 ..그렇다고 밥 먹으면 조금만 먹어도 또 울렁거리고 😵💫

ㅎ맞죠ㅎ동지들많아든든하네요ㅎ
저도 그래서 밥을 한 끼에 한 다섯 숟가락밖에 못먹어요ㅎㅎㅎ 그냥 계란이나, 견과류, 오이, 우유 등등 간식을 두시간에 한번씩 챙겨먹어요 빈속일때가 제일 힘들더라구요ㅠㅠ

그쵸ㅎㅎ저도임산부과자 이런거먹어보려고샀어요ㅎ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ㅠㅠ 배가엄청고픈데 먹으면 배부르다고래하고ㅠㅠ

ㅎㅎㅎ참 신기할따름이네용
좀만 먹어도 배 터질거같고.. 그 불편함이 계속가다가 바로 다시 속이 허해요 🤣🤣 배가 차서 불편하다가 소화되는 과정 없이 훅 허해지고 뭐 한입 먹음 다시 배 빵빵해지고 반복이네요 🥲🥲

다들비슷한 증상들이네요ㅎㅎ화이팅해요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