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읽는데 제가슴이 철렁 거리네요.. 얼마나 놀라셨어요. 그래도 아이는 건강하니 너무너무 다행이네요. 응원할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폭풍하혈 응급실내원..ㅠㅠ

여기 글올리고 30분뒤에 팬티라이너에 훅하는 느낌이 들어서 질정넣고있는중이라 질정이랑 냉인가하고 보니 핑크색피로 물든거에요~~ 아랫배도 아프고 진짜 눈물이 왈칵 쏟아지는데 얼마나 속상한지..ㅠㅠ 남편이 오늘 일이 있어서 늦는다고해서 생리대를하고 택시타고 응급실을 가는데도 왈칵왈칵 쏟아지고 분만당직쌤이 외출중이라서 10분쯤 걸린다하는데 생리대도 다젖어서 좀 달라고 했더니 산모패드를 갖다 주시더라구요..ㅠㅠ 쌤이 오고 진료받는데 그 패드도 핑크피로 다 물들었어요.. 근데 모해는 심장이 얼마나 잘뛰고 있는지 진짜 크게 안도했어요.. 태반 근처로 피고임이 있었고 심하게 출혈이 있을수있다고 심장만 잘뛰면 문제 없으니 걱정말라하시네요.. 유산방지주사랑 질정넣고 왔어요.. 진짜 하늘이 노래졌어요~~ 시험관 4차만에 온천사라서 남편이 진짜 어떤놈이 나올려고 이렇게 애를 먹이나 했는데 . 들어갈땐 울면서 나올땐 웃으면서 나왔네요~~ 다들 무탈하게 만출하시길 빌께요~~^^
댓글
21
제목만보고 너무놀랫는데 다행이에요ㅠㅠㅠㅠ 모해야 건강히 태어나자..♥

감사합니다~~^^
너무다행이네요 ㅜㅜ
저도 어제 선홍빛으로 피가나서 일마치자마자 근처병원가서 진료보고 애기 잘 크고있다고 하더라구요 ㅎ 다행히 이상은없다고하네요

아궁 심쿵했죠? 만출까지 홧팅입니당~~~^

네 몇일사이에 조금더 쑥쏙 자랐더라구요
어머 너무 놀라셨겠어요..ㅠㅠ 그래도 아가가 건강히 잘 있어서 너무너무 다행이네요!!! 푹 쉬세용🥲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