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엽산만 먹었다하면 ㅜ 전 활성엽산 먹었는데 너무 울렁거려서 다시 솔가로 돌아갈까하고잇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만 먹고나면 입덧이 심해져요
저만 그런걸까요? 솔가800 먹고있는데.. 어젠 자기전에 먹고 양치덧땜에 다 토했네요 7주4일짼데 엽산 언제까지 먹어야 할까요ㅜㅜ
댓글
18
저도 솔가꺼먹고 울렁거려서 보건소에서받은 엽산먹고있는데 괜찮아용ㅎㅎ
엽산을 바꿔보세요!!! 저도 솔가먹고 미친듯한 토덧입덧 난리였는데 활성엽산으로 바꾸고 진짜 확실히 나아요
저도 저녁에 자기전 먹었더니 빈속이 계속 꾸륵꾸륵 거리는거같아서 밥먹고 먹으려구요 ㅠㅠ
저도 요새 그런 의심이 들었어요 점심 먹고 엽산먹으면 얼마 안있다가 울렁거리는 느낌? 엽산때문인가요ㅠㅠ

제가 일부러 엽산 하루 건너 띄어봤는데 안먹은 날에는 먹덧이더라구요! 엽산 먹기만 하면 울렁거리는데... 안먹으면 훨씬 덜해요..ㅜㅜㅜ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