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뭐만 먹어도 졸려요 ㅎㅎ 틈틈히 졸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직장인인데 너무 졸려요
잠이 쏟아집니다ㅜ 특히 점심먹고나면 눈이 안떠져요ㅠㅠ 왜이렇게 피곤한건지ㅠㅠ
댓글
4
저도 점심먹고 몰래 차에서 자다 와씁니다.. 사실 잔 건 아니고 눈만 감고 쉬다 왔어요 정말이지 저세상 졸음입니다
허ㅠㅠ저도용 아침출근시작부터 코감기약먹은것처럼 하루종일 졸립구 9시만되도 누워야해요ㅜㅜ몸에 기운도 없구용
맞아요ㅠㅠ 9주차 직장인데 미치겠더라구요ㅠㅠ 저두 너무 졸려서 꾸벅꾸벅 졸면서 일하기도 하고, 찬물 마시고 신 사탕 먹어가며 겨우 버티고 일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