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하혈해서 응급실 다녀왔는데 절대 질에 물들어가게 하지말라고 초기는 위험하다고 씼을때도 샤워기로 쏘지말고 하고 비데도 하지말라고 하시던데 산모의 몸상태가 다 다르니 선생님께 물어보시고 가세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주차때
7주 2주차때 물놀이 하러 가도 될까요?? ㅠㅠ 수영장이요!
댓글
11

허억 ㅠㅠ 아이구..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저도 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감사해요

지금도 잔여 하혈을 하는중인데 더 안좋아지면 바로 오라고 해서 걱정중이네요..ㅠㅠ
수영은 권장하는 운동이에욥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의사선생님께서 괜찮다고 했어요 !

아핫 넵! 감사합니다 ㅎㅎ
전 7주차부터 수영장 거의 매일 다니고 있어요. 요새 기운도 좀 없고 조심한다고 20-30분씩 평영하고 돌아오는데 1시간씩 수영하고 건강하신 임산부들도 봤어요.

아핫 괜찮은거네요 그럼 ㅎㅎㅎ 혹시나 수영장이라 물때문에 혹시나해서요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근데 보통 첫째들 위해서 가시는듯ㅎㅎ

아 ㅎㅎ 저는 뱃속에 있는애가 첫째인데 저는 놀고싶은데 혹시나 뱃속에 아기한테 안좋나 싶어서 물어봤어용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