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

안녕하세요 오늘 7주 5일차되네요 제가 2일전부터 밑이 콕콕 쑤시더라구요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갈거라 그냥 참았는데 좀전에 병원가니 냄새나는 노란 냉이 나오네요ㅠㅠ 다니는 병원이 거리가 좀 되는데 내일 동네병원이라도 다녀와야할까요 하루 더 참았다 토요일에 병원가야될까요 ㅠㅠ

댓글

5

  1. 저도 임신전에 질염을 자주 달고살앗어서 임신 후 걱정이엿는데 역시나 질염이 걸렷더라구요.. 간지럽고 그래서 전 바로 병원가서 질정이랑 연고 처방받아서 넣고잇어요ㅠㅠ

  2. 질 유산균 드세요!ㅠㅠ 저는 세티밀 먹고 있는데 엘레나도 유명한 것 같으니 비교해서 주문 하시길요

  3. 저 질염인 것 같아서 병원가서 검사받았는데 역시 질염이더라구요 ㅠㅠ 근데 아직 초기라 약쓰기가 조심스러우니 좀 더 지나서 쓰자고 하셔서 아직까지는 버티고 있어요ㅠㅠ (참고로 8주차입니다!)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라면ㆍ ㆍ 당장 갈거같아용ㅜ근처산부인과라도요ㆍ 아무래도 임신중 질염도 염증이니까ㆍ ㆍ 아기한테 혹시나 영향이라도 갈까봐서요~질유산균 안드시면 드시길 추천드려요~~

  5. 저는 오늘이 딱 9주차인데 저도 임신하기전부터 질염이 좀 있었는데 임신하고 좀 더 심해지고 다른 균들도 더 나오더라구요ㅠ 대부분 임신하면 흔하게들 생기는 균이라고 해서 다행이긴한데 계속 두면 안좋을거같아서 산부인과 가서 말씀드리고 저는 바르는연고랑 질정을 받았어요! 저는 분비물이 평소에도 좀 많은 편인데 안좋은 냄새도 나고 가끔은 간지럽기도 하더라구요ㅠ 처음엔 뭣도 모르고 너무 긁어서 살 찣어진것처럼 피도 나고 쓰라리고 따갑고 그랬어요ㅠㅠ 질정 넣고 겉에 연고 바르니 외부적으로 제가 봐도 많이 좋아지고 덜 간지럽더라구요 병원에 가셔서 의사선생님과 상의하는게 제일 빠르고 정확하실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