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쯤에 간식으로 뭐 하나드셔요 ㅡ 그럼 좀 낳을거예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고파요(공복괜찮나요)
12시에 점심먹고 지금 저녁 6시반인데 너무너무 배가고파요 공복 5시간정도인데 정상인거죠???? ㅎㅎㅎㅎ 신랑 왜 안와.. .
댓글
4
저도 요새 자주 허기져서 식사시간보다 1-2시간 먼저 밥을 먹네요
저도요 세끼 챙겨먹어도 또 챙겨먹게돼요ㅜ
ㅋㅋㅋ배고픈것도 제 배가 고픈건지 애가 고픈건지 모르겠어요ㅋㅋ 요새는 세끼 잘챙겨먹어도 배가 빨리 고픈건 기분탓일까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