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차인데 오늘 예약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언제 예약하시나요
산후조리원 보통 언제 예약하시는지요.....아직 알아보고잇는중인데 ..9주 지나서 해도될런지요 ㅠ 2월베동님들 어떻게 하고계시나용
댓글
11
6주쯤했어요. 빨리차는곳은 금방 차니까 전화해보세요! 다른곳은 12주 넘어 연락달라더라고요.
7주에 했어요 1,2월생 많다고 할거면 빨리하래서 그냥 했어요
저도 인기 있는 조리원이라 7주에 했어요!!
저도 6주차에 이미 예약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