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그래요 저는 8주차에 다녀왔는데 4주있다가 오라고 하더라구요ㅠㅎㅎ 이제 초음파 보험도 끝나서 6만원 나올텐데 최대한 참아보세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심소듣구왔는데 한달 후에나 오래요 ㅠ
제가 다니는데만 그런가요 4주차 아기집확인하구 3주뒤에 오라하더니 오늘 7주차 다녀왓더니 이제 한달후에 오래요 ㅠ 젤리곰 보고싶은뎅 ㅠㅠ 다른 산부인과들도 그런가요?1 매주가는 분들도 계시던데
댓글
6
저는 5주차3일때에 임신을 알게되서 7주차까진 매주 갔고 8주차부턴 한달 간격으로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한달후에는 1차 기형아검사 받기로 했어요!
젤리곰 못보셨음 그냥 다음주쯤에 병원가서 보셔요~~ 아마 초음파 비급여라 비쌀수도있어요... 근데 보통 7주나 8주에 젤리곰보고 산전검사할건데 그건하신건가요?? 한달후에는 아마 1차기형아검사할거에요 ㅋㅋ
저는 오늘 7주 4일차 다녀왔는데 젤리곰봤어요~ 2주뒤에 한번더 가고 기형아검사일때 오면 된다그러더라구요 ㅎㅎ
저요!ㅠㅠ 7주차 심장 확인하고 5주 뒤에 오라고 하셨어요ㅠㅠ 근데 저는 해외라... 한국은 초기에 보통 1,2주에 한번씩 가시는 분들 많더라구요ㅠㅠ 젤리곰 못 보는게 제일 아쉬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