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활발해지나봐요 아직 꿀렁은 아니고 툭툭 들썩이지만ㅎ 동영상찍는건 어찌 귀신같이 아는지. . 2분을찍어도 꼼짝안하다가 안찍음 또 퉁퉁쳐요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활발한 뱃속메이트🤗
14주때 선생님께서 태동 자주 느끼겠다고 하셨을때 ’엇 아직 없는데요 선생님,,’ 이 말이 화근이었는지 진짜진짜 활발한 우리딸 ㅎㅎㅎ 정밀초음파할땐 다리를 머리위로올랴두고 초기에는 알수 없어서 병원가기전까진 늘 궁금하면서 불안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태동이 있으니 나름 대화하는 기분도 나네요 ㅎㅎㅎ 💛 다들 건강하게 화이팅이에요🫶🏻
댓글
8

악 완전완전 저도 그래요 ㅋㅋㅋㅋㅋ 찍을때 뭔가 느껴지나봐요 제심장소리든 심호흡이든 달라지는게 ㅋㅋㅋㅋㅋ
신기해용 저는 자꾸 아가가 밀당해요ㅋㅋㅋㅋㅋㅋ저도부르면 반응좀 해줬으면좋겠는데^^~~ ㅣㄱㅋㅋ

저도 동영상 찍으려고 준비하면 또 잠잠해요 ㅋㅋㅋ 욘석 ㅋㅋㅋ
어우 저도 점점 난리도 아니네요ㅋㅋ 태동 넘 활기차니까 이번회차에는 검사도 없고 정기검진일 뿐인데 굳이 병원 가야하나... 이러고있어요..ㅋㅋㅋㅋ

오활발한 호랑이띠들 많군요ㅋㅋㅋ정말정말잘 놀고있나봐요 ㅋㅋㅋ
태명 부르면 자기 부르는줄알구서는 통통거려용 ㅋㅋㅋㅋ 말 안걸어도 자기존재감 뿜뿜 ㅠㅠ❤️

어머 어머귀여워라 🎀 저는 소리듣고 반응하는지 알수없을정도로 그냥 활발합니다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