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청미정다시마샴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6주 두피가려움
여태 괜찮았는데 요즘 들어 두피가려움이 너무 심해요ㅠㅠ 저같은 베동님들 계실가요? 계신다면 샴푸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7

청미정 폼클렌징은 유명하던데 샴푸있는줄은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아모스 녹차실감이나 로마 주황색 유분관리해주는 거 샴푸 써보셔요 전 두피가 원래 예민해서 얘네들 이용해주고 괜찮을땐 로마 초록색 쓰고 그래요! 가격대가 있으니 샴푸는 얘네 쓰고 린스는 평범한 거 쓰고요!

아 말릴때 찬바람이나 젤 약한 바람으로 말리는 것도 중요한거같아요! 이거 지키고 많이 좋아졌어요!!

이것도 참고할께요. 상세한 댓글 감사해요.
저는 두피 간지러워서 찾다가 멘톨로지라는 샴푸쓰고있어요 진짜 너무 시원하고 안간지러워요 ㅎㅎ

아~ 멘톨로지 함 검색해봐야겠네요. 댓 감사합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