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5나왔는데 애기가 1.1키로로 커서 기준을 129로 잡았다고 다시 검사하자하더라구요 ㅠㅠ 억울행..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평소에 군것질도 잘 안하고 임신전부터도 꾸준히 식단관리에 운동도 해왔는데 이런것들이랑 크게 상관없다고해서 은근히... 걱정되더라규요ㅠㅠㅋㅋㅋ 검사전날 잠도 많이못자서 ( 컨디션영향도 크다고 들었어요) 살짝 걱정됬는데 136으로 통과네용!! 재검은 안하지만 식단이랑 진짜 크게 상관은 없는 듯해요..ㅎㅎㅎ 아직 결과 안나오신 분들 통과기원해요!!!
댓글
6

헐..이런경우도있군요... ㅠㅠㅠㅠ 아가에따라서 기준도 달라지나보네요 ㅠㅠ요건 첨 안사실이예요.. 힝.....ㅠㅠㅠㅠㅠ
음식에 스트레스받지 않으려구요!!! 빨리 결과가 나와야 안심하겠지만요ㅋㅋㅋ

네! 그래도될 것 같아요! 저 처럼 간식도 안먹고 식단해도 엄청나게 뭐.. 수치가낮거나 그렇지도않더라고요ㅎㅎ 잘될거에요!
저는 내일 오전에 임당이에요^^ 남편한테 맨날 걱정된다고 오또케오또케 하는데 방금 이삭토스트 먹었네욬ㅋㅋㅋㅋㅋ 먹으면서도 재검이거나 확정이면 어떠카디 ㅠㅠ 싶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에 크게... 관여안하는 것 같아요 절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