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장염인것같아요ㅠㅠ 금식해도 될까요?

장염은 하루정도 금식 후 며칠 흰죽먹는게 좋은데 태아한테는 영양이 부족할거같기도하고ㅠㅠ 담주 태교여행 잡아뒀는데 몸이 넘 힘드네요ㅠ 장염걸리셔서 치료를 산부인과에서 받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21

  1. 엄마 못 먹어도 아기는 잘 큽니당 :) 며칠 못 먹어도 엄마가 아프지 않은데 제일이예요!

  2. 저는 넘 아파서 산부인과가서 약 타서 먹고 좀 괜찮아졌는데ㅠ 메녹틸정이라고 임산부한테 괜찮다해서 힘들때 한 알씩 먹었어요

  3. 저도 3일 설사해서 산부인과 가봤는데 담당의사가 없어서 다른분에서 진료봤는데 내과가야지 왜 산부인과왔냐고하더라고요.. 그리고 그냥 죽 먹으래요... 그게 끝이었어요

    1. subcomment icon

      헐ㅠㅠ 내과를 가야하나ㅠㅠ 일단 산부인과가보고 수액놔주는지 봐야겠네용

  4. 혹시 설사가 심하시면 꼭 수액 맞으러가세요 ,, 전 참다 참다 다음날 오전에 갔는데 이렇게 화장실 자주 가면 자궁수축도 올 수 있다고 하셔서 ㅠㅠ 바로 수액맞고 음식 조심하고 좋아졌어요 !

    1. subcomment icon

      네 남편이 지금 응급실이라도 가자는데 낼 아침에 가려구요ㅠㅠ 괜히 참고 있었나봐요

  5. 저는 얼마전에 맹장 수술하고 3일 금식했는데도 아기는 잘 크더라고요 ㅎㅎㅎㅎ 너무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에고 아기는 넘 안심이 되네요😭😭 맹장수술이라.... 넘 힘드셨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