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건조기 너무너무 잘쓰고 있어여 ㅋㅋㅋㅋㅋ 강추입니다 먼지만 잘 털어주면 문제 없어여 건조기 못돌리는거 빼고는 다 건조기에 넣어서 써요 ㅋㅋ 이불 먼지 털기도 기능 쏠쏠해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선배님들~~건조기요~~질문이용~~
저는 첫째아가 품고있는 축복이엄마입니다^^ 현재 통돌이 세탁기쓰고있는데 주의에서 아가키우는집은 건조기 필수다!!!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혹시 진짜그런가용? 의견마구마구주세요~~생활이 넉넉한편은아니어서 고민되는데..조언부탁드립니다~~^^
댓글
25
건조기는 수건과 이불만으로도 제 할일을 다 했다고 생각해요 ㅎㅎㅎㅎㅎ 저는 아주아주 소형 평수에서 살고있는데 건조기거 없었다면 매주 코인 빨래방에서 제 시간을 보냈을거에요
건조기 완전좋은데요!!!!. 꼭사세용

탈퇴한 유저
저는이제 빨래건조대를안쓴지1년넘었어요 건조기로 바로빨아말려입고 향기도좋고 옷도바로빼면 다림질되있고 ㅎㅎ 장마철엔 특히 진짜 넘좋고 이불도더럽다싶음 바로빨아서 당일에쓰고 ㅎㅎ 무조건 큰걸로사세여 ㅋㅋ

오오~~!!!! 아예그럼 빨래 안널으시고 건조기 사용하세요?이하~~!!네네!!큰거!!!ㅎㅎ답변너무감사합니다~^^
저는 아기가 없어도 건조기 없이 못살것 같아요ㅜㅜㅋㅋ 장마철 빨래도 걱정없고 귀찮게 일일이 널지않는 것만 해도 엄청난 노동 감소... 세탁한 당일에 뽀송뽀송 빠삭빠삭 말라서 나오는 수건과 옷들 보면 진짜 없이는 못살겠다 싶어요ㅎㅎ 신혼가전으로 마련한 LG제품 사용하고 있는데 대만족입니다~~

대만족이요??ㅎㅎ확실히 있음 좋긴하나봐요~~!!! 조금씩 확신이 들고있어요^^답변너무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