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B형 A형 간염주사

혹시 맞은 엄마들 계신가요?? 임신중에 맞아도되는거라고 하셔수 맞았는데 베이비플래너 알아보면서 보다가 3회접종 6갤 걸리고 접종하고나서 한달후 임신시도 해야한다던데 맞아도되는건지;; 지금 2차까지 맞았는데 괜히 걱정이되네요..ㅜㅜ;;

댓글

5

  1. 저도 비형간염 2차까지 다 맞았어용~~ 항체가없어서 아기한테도 수직전달 된다고 하더라구용~ A형은 동남아?이런데 갈일이 없음 굳이 안맞아도 된다고 하시길래 저는 비형만 접종했습니다~~

  2. 저는 16주 검진 때 선생님이 A형,B형간염 항체 없던데 이제 12주 지나서 맞아도 된다고 하시면서 지금 맞으면 다음 검진 때 2차 맞고 산후 검진때 딱 3차 맞을시기라고 하시길래 그날 둘 다 맞고왔어요!

  3. 저두20주차에 둘다맞았어요!

  4. 저도 다른간 다 접종 완료됫고 a형 간염만 맞으라해서~1차 접종 완료한 상태에요 ㅎㅎ

  5. 병원에서 접종 괜찮다고 하셔서 저도 2차까지 맞은상태에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