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보단 질이라고 하더라구요! 두끼를 먹든 한끼를 먹든 영양소 제대로 잘 챙겨 드시면 아기한텐 문제 없을거예요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 삼시세끼 챙겨드시나요?
24주차를 향해 달려 가고 있는 중입니다. 다들 하루세끼 챙겨드시나요? 저는 일 다닐때는 아침에는 간단하게 우유같은거 마시고 점심, 저녁 챙겨먹었는데 일 그만두고 나서는 하루 두끼 먹고 있습니당 아무래도 일찍 안 일어나다보니 그렇게 되네욤ㅎㅎ 애가 안 클까봐 겁나기도하고 그렇다고 잠은 포기 못 하겠어요 ㅎ 다들 식사 어떻게 드시나요?
댓글
8
저 첫째때 의사선생님 하시는 말이.. (너무 적게 나가는 산모 아니라면) 세끼 꼬박 안먹어도 된다고 영양제만 잘 먹어도 애기 잘 크니까 걱정말고 살 찔까봐를 걱정하라며 그러셨어요. 살이 많이 늘면 자연분만 힘들다구요~
저도 일 다닐 때는 세끼 먹었는데 일 쉬고부터는 두끼 먹게 되더라고요~~ 근데 중간이나 저녁먹고서 간식 먹고있어요. 애기 무지 잘 큽니다 ㅎㅎ;;
저도두끼요 한끼는 오트밀20g+무가당요거트100g,견과류,바나나반개 한끼는 일반식으로 반식이요 과일먹고요
저도 아침에 시리얼 먹었는데 철분제랑 안맞는다고해서 이젠 밥이나 빵으로 해결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