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 삼시세끼 챙겨드시나요?

24주차를 향해 달려 가고 있는 중입니다. 다들 하루세끼 챙겨드시나요? 저는 일 다닐때는 아침에는 간단하게 우유같은거 마시고 점심, 저녁 챙겨먹었는데 일 그만두고 나서는 하루 두끼 먹고 있습니당 아무래도 일찍 안 일어나다보니 그렇게 되네욤ㅎㅎ 애가 안 클까봐 겁나기도하고 그렇다고 잠은 포기 못 하겠어요 ㅎ 다들 식사 어떻게 드시나요?

댓글

8

  1. 양보단 질이라고 하더라구요! 두끼를 먹든 한끼를 먹든 영양소 제대로 잘 챙겨 드시면 아기한텐 문제 없을거예요ㅎㅎㅎ!

  2. 저 첫째때 의사선생님 하시는 말이.. (너무 적게 나가는 산모 아니라면) 세끼 꼬박 안먹어도 된다고 영양제만 잘 먹어도 애기 잘 크니까 걱정말고 살 찔까봐를 걱정하라며 그러셨어요. 살이 많이 늘면 자연분만 힘들다구요~

  3. 저도 일 다닐 때는 세끼 먹었는데 일 쉬고부터는 두끼 먹게 되더라고요~~ 근데 중간이나 저녁먹고서 간식 먹고있어요. 애기 무지 잘 큽니다 ㅎㅎ;;

  4. 저도두끼요 한끼는 오트밀20g+무가당요거트100g,견과류,바나나반개 한끼는 일반식으로 반식이요 과일먹고요

  5. 저도 아침에 시리얼 먹었는데 철분제랑 안맞는다고해서 이젠 밥이나 빵으로 해결해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