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 출퇴근할때 매일 전자 감지기(?) 같은걸 통과하는데요

회사 출퇴근할때 매일 전자 감지기(?) 같은걸 통과하는데요

공공기관이라 회사 출입할때 매일 공항에 있는 전자 감지기 같은걸(사진) 매번 통과하는데요, 갑자기 문득 이게 전자파 때문에 뱃속 애기한테 안좋으면 어쩌나 걱정이 되네요… 공항에서도 임산부라고 하면 감지기 같은거 통과 안하고 손으로 수색해주잖아요??? 25주찬데ㅜㅠ 지금까지 하루 두번 이상 계속 저걸 통과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4

  1. 그래야겠어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2. 저도 일하는곳에 감지기가 있는데 임산부면 통과 안해도되더라구요 물론 소지품은 검사받고 통과해요! 회사에서 말씀 드려서 얼릉 조치 받으세요! 한두번은 그렇다해도 계속하는건 안좋을거같아요 🥲

  3. 저도 회사에 얼른 말씀하시고 통과 안하셨음 좋겠어요!

  4. 한번ㅜㅜ회사측에말씀드려보는게 어떨까용?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