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사랑니발치후 통증

요 몇일전에 사랑니 발치하고 그 앞에 어금니 신경치료까지 햇는데 발치랑 치료한 잇몸쪽이 너뮤 아픈데 치료받은 치과가서 약 처방해달라 해야 하나여?? 계속 밥을 한쪽으로 먹으니 불편하기도 하고...ㅎ 참고로 오늘로 23주 차에요 ㅎㅎ

댓글

2

  1. 발치한 잇몸이 아프신거면 소금물을 진하게 타서 물고 있다 뱉으시고 일반물로는 헹구지 마세영~ 염증이 생긴거면 그렇게 하면 맥박뛰는거처럼 콩닥콩닥 거리는 느낌나면서 아프다 몇일 하다보면 괜찮아질꺼에용.신경치료한 치아쪽이면 병원에 다녀오시는게 날꺼같구용~~

  2. 너무 불편하면 병원에 한번 더 가보세요! 저도 몇일전부터 신경치료 시작했는데 통증이 와도 먹을 수 있는 약이 타이레놀이라… 별다른 약처방을 해주진 않으셨어요! ㅜㅜ 산부인과에 타이레놀 하루에 먹을 수 있는 양 여쭤보고 너무 아프면 타이레놀 드세용 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