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주차인데 보통은 밑쪽에서 느껴지고 가끔은 위쪽 옆구리쪽도 느껴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인데 아랫배쪽에서만 태동 느껴지시나요?!
21주 아들맘이예요! 17주때부터 꿀렁꿀렁 태동 약하게 느끼다가 지금은 좀 더 쎄졌어요 그런데 아랫배 팬티라인 부분으로만 아프네요 ㅜ 삼각존 아니고 배꼽 밑에요 ㅜㅜ 땅긴다해여하나.. 자궁이 커지려고 하는 걸까요?!
댓글
7
저도 ㅡㅡ 잘때갑자기 퍽하고 맞으면 깨는정도에요 ㅎㅎ 땡기기도 엄청땡기구요 22쥬차
저는 주말에 배꼽 아래 부분으로 당겨서 그게 배뭉침? 인가 하고 걱정되서 병원갔다왔어요. 수축검사까지 했는데 간호사분이 보통 20주 쯤이면 아랫배가 당기는건 자궁이 커지는즁이라 그렇고 윗배가 당기면 배 뭉치고 하는거라고 말해주샸엉ㅅ
저도 그래요ㅠㅠ 초음파보니 저는 애기 머리가 배꼽 근처에 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배도 불편하게 되게 아프기도 하고요ㅠㅠ
전 아직 태동이 세게 느껴지지 않는 20주차예요 ㅠㅠ 팬티라인이 아프신건 아기랑 아기집이 커지면서 있는 통증아닐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