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완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유가 어떤거세요~?

초유만 먹이고 분유로 넘어가서 완분을 계획하시는 분들 생각이 궁금해요! 초유만 먹이고 바로 단유약? 먹어서 끊으시고 그러시더라구요~ 저도 모유랑 분유랑 고민중이여서요~ 가슴처짐,직장복귀,분유가 편해서 등등??? 어떤 이유세요??

댓글

9

  1. 첫째놓고 돌이켜보니 정말 몸조리를 잘 못한것 같더라구요 첫째 놓고 한 해 한 해 몸이 나빠지더니 호르몬불균형 피부염증 탈모 등등 1년 마다 새로운 증상이 나타나더니 많이 안좋아진게 느껴졌어요 둘째 가지고 나서 주위에서 모두 첫째때 망가진거 둘째때 산후조리 잘 하면 돌아온다는 말에 둘째는 분유 먹이고 보약먹고 밥 반찬 가리는거 없이 잘 먹고 운동도 좀 하고 몸 관리에 신경을 좀 쓰려구요..! 그리고 피부과를 다녀야 할 것 같아서 모유를 못먹이겟더라구요! 분유가 몸에 나쁜것도 아니기에 제 몸 챙기며 아기 돌볼 생각이라 완분 해야겟다 생각했어요:)

  2. 일단 병원을 가야해요 피부과.... 그리고 제가 양이 적어서 결국 혼합해야될거 같은데 두배로 고생했어요ㅜㅜ 물리고 모자라니 또 분유타고ㅜㅜ 분유먹어야 밤에 배불러서 잘자요ㅎㅎ 자유시간도 가능하구요 아이패턴 맞추기도 쉬워요 계속 바뀌긴 하지만요ㅎㅎ

  3. 저도.. 언제까지 하겠다는 아닌데 하는데까지만하고 그냥 크게 모유수유에 욕심 안부릴려구여ㅋㅋㅋ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더 빨리 안할수도 있고ㅠㅠ제가 스트레스 안받는쪽으로할까해요.. 굳이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고 싶지는 않아요ㅠ

  4. 저는 저를 생각해서요.^^.초유먹이고 단유할꺼예요 요즘엔 분유가 더 영양가가 좋잖아요! ㅎㅎㅎㅎ 모유 준다고 모성애가 더 커지는것도아니고 ㅎㅎ

  5. 저도 길게 할 생각은 없고 최대 3달? 상황 봐서 여의치 않으면 더 일찍 끊을건데 독박육아 이유도 큰거 같아요ㅋㅋㅋ 주변에서 직수하다가 애기 좀 커서도 어디 맡기지도 못하고 묶이는 경우 많이 봤어요. 그렇다고 유축하기는 지인짜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엇 저도 최대3달이에요 남편은 제가힘들테니 초유만먹이고 끊으라고 말하는데 요즘 분유도 좋게나온다고~~ 아직 마음은 3달이라고 말했어요ㅋ낳아보고나서 생각하려고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