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옆구리쪽 태동~

누워있을때 다들 어떤 자세로 누워 있나요? 정자로 누워있음 장기가 짓눌리는거 같아서 넘 불편하고 옆으로 누우면 양옆구리 갈비뼈 쪽으로 자꾸 차네요...결론은 어쩐 자세로 누워도 불편하다는...ㅠㅠ 저처럼 옆구리쪽으로 태동을 많이 느끼는 산모님 계실까요? 아님 아기 태위가 이상한건가요? 걱정되네요..

댓글

21

  1. 눕는쪽마다 엄청 꼼지락거려요ㅠ

    1. subcomment icon

      저두요~ 왼쪽 오른쪽 안 치는데가 없네요~~

  2. 저요저요 ㅜ 왼쪽으로 누가 한대친것처럼 아파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전 지난번 초음파볼때 왼쪽옆구리쪽에 발이 있다고 했는데...아무래도 발길질이 보통이 아니예여~ 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밤새 움직여서 잠을 못잤어요....휴 ㅜㅜ 날읔 덥고... 여름에 만삭은 너무 힘들어욥 뱃속에있을때 좋다는말 공감안되요 ㅠ빨리낳고싶어요......🥲

    1. subcomment icon

      완전 공감이예요~ 빨리 낳고 싶네요...잠도 못자고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차고 ㅠㅠ

  4. 저두... 잘려고 누우면 누운쪽 옆구리 막 차고 자다 화장실가려고 깨도 그러고 막 안에서 딸꾹질도 하고 난리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우리 아기도 딸꾹질하고 그러면 막 안스럽더라구요..그렇다고 어떻게 해줄수도 없고 😅

    2.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서 걱정했는데 그게 애기가 호흡연습하는거라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하더라규요 ㅎㅎ 애기가 태나서 숨 잘 쉴려고 연습하는거죠 ㅎㅎ

  5. 저 지금 옆구리 갈비뼈 계속 맞고있어요..... 왼쪽으로 누우면 왼쪽 옆구리 오른쪽으로 누우면 오른쪽 옆구리ㅎㅎㅎ 뭘하고 있는건지 꼬물딱 꼬물딱 난리네요😂

    1. subcomment icon

      저랑 같네요...전 이시간에도 잠을 못자고 있어요~~ㅠㅠ 밤마다 이렇게 활발할수가...뭐하고 있는지 참 궁금하네요~~😅

    2. subcomment icon

      그러게말이에요ㅎㅎ 배 나오고 태동 쎄지니까 불편해서 잠을 못자겠어요🥲 태동 활발한게 좋다고하니 참아야쥬ㅠ 양파맘도 화이팅이에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