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는쪽마다 엄청 꼼지락거려요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옆구리쪽 태동~
누워있을때 다들 어떤 자세로 누워 있나요? 정자로 누워있음 장기가 짓눌리는거 같아서 넘 불편하고 옆으로 누우면 양옆구리 갈비뼈 쪽으로 자꾸 차네요...결론은 어쩐 자세로 누워도 불편하다는...ㅠㅠ 저처럼 옆구리쪽으로 태동을 많이 느끼는 산모님 계실까요? 아님 아기 태위가 이상한건가요? 걱정되네요..
댓글
21

저두요~ 왼쪽 오른쪽 안 치는데가 없네요~~
저요저요 ㅜ 왼쪽으로 누가 한대친것처럼 아파요..ㅜㅜ

전 지난번 초음파볼때 왼쪽옆구리쪽에 발이 있다고 했는데...아무래도 발길질이 보통이 아니예여~ ㅠ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밤새 움직여서 잠을 못잤어요....휴 ㅜㅜ 날읔 덥고... 여름에 만삭은 너무 힘들어욥 뱃속에있을때 좋다는말 공감안되요 ㅠ빨리낳고싶어요......🥲

완전 공감이예요~ 빨리 낳고 싶네요...잠도 못자고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차고 ㅠㅠ
저두... 잘려고 누우면 누운쪽 옆구리 막 차고 자다 화장실가려고 깨도 그러고 막 안에서 딸꾹질도 하고 난리에요 ㅎㅎ

우리 아기도 딸꾹질하고 그러면 막 안스럽더라구요..그렇다고 어떻게 해줄수도 없고 😅

저도 그래서 걱정했는데 그게 애기가 호흡연습하는거라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하더라규요 ㅎㅎ 애기가 태나서 숨 잘 쉴려고 연습하는거죠 ㅎㅎ
저 지금 옆구리 갈비뼈 계속 맞고있어요..... 왼쪽으로 누우면 왼쪽 옆구리 오른쪽으로 누우면 오른쪽 옆구리ㅎㅎㅎ 뭘하고 있는건지 꼬물딱 꼬물딱 난리네요😂

저랑 같네요...전 이시간에도 잠을 못자고 있어요~~ㅠㅠ 밤마다 이렇게 활발할수가...뭐하고 있는지 참 궁금하네요~~😅

그러게말이에요ㅎㅎ 배 나오고 태동 쎄지니까 불편해서 잠을 못자겠어요🥲 태동 활발한게 좋다고하니 참아야쥬ㅠ 양파맘도 화이팅이에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