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여전히 입덧중이라 잘 못먹고 있는데도 아가는 2주일 큽니다ㅠㅠ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크기
다들 주수에 맞춰 아기 잘 크고 계신가용?? 저는 29주차인데 아기는 30주 넘어가는 크기네요 아기가 크면 나중에 낳을때 힘들다고 병원에서 몇번 얘기하시던데 아기가 작은것보다는 잘크는것도 좋지만 제가너무 잘 먹어서 그런지ㅠㅠㅋㅋㅋ 그것도 나름의 고민이네용
댓글
7
저도 한주정도 앞선다했는데! 동지가 많네요 ㅎㅎ
저도 주수비해 크다구 ㅜ하더라구요 ㅜ
전 3주나 크고 머리는 거의 4주가 커요......심란ㅋㅋㅋㅋㅋㅋ
오늘로 29주 1일차인데 늘 1주일정도 늦다고했어오ㅠㅠ 임당이라 너무 크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아이러니하게 아이는 작다니... 다행이라고해야할지..🥲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