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여ㅠㅠㅋ배가줄은거같은느낌..ㅋㅋㅋ근데거울보면또빵빵하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작아진 느낌..?🙄
31주 되었어요~ 음.. 이게 뭐라고 표현을 해야 정확할지 모르겠는데 배에 붓기가 빠졌다고 해야할까요..? 한 이틀전부터 배가 좀 작아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남편한테 물어보니 겉으로는 전혀 모르겠다 하는데 저만 알 수 있는 그 느낌 있자나요..? 양수가 줄어들수도 있다는데 그런건지.. 여태까진 양수 부족하다 그런 얘긴 들어본적 없거든요 원래 왔다 갔다 하는 걸까요? 따로 양수로 보이는게 나오거나 그런건 전혀 없는데 괜~히 태동도 덜 활발해진것 같고.. 그렇네요😔힝 이번주 병원진료 가기전에 좀 걱정되서 글 남겨보아요!
댓글
4
저도 중후기부터 배가 주는듯? 안크는듯? 뭔가 그런상태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배가 괜히 작아보이기도하고.. 여기에 애기가 있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저도 체감상 중기 될때 갑자기 자궁이 커지는지 배가 만삭처럼 너무너무 컸는데, 또 그거 지나니까 배가 줄었나 싶었거든요ㅋㅋㅋ 뭔가 모양도 바뀌고 그런 때가 있는거 같아요 너무 걱정 마세요

아 저두요!! 중기땐 가슴도 커지다가 다시 원상태 되었…어요🥲 요즘 더워서 땀 많이 흘리는데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 흐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