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응급실행ㅜㅡㅜ

응급실행ㅜㅡㅜ

어제저녁 남편이랑 아는분이랑 식사후 잠시 피방에서놀다가 노래방 갔어요 ~ 잘놀다가 소변이 급하여 장실갔다 나왔는데 노래방안은 엄청시원한데 갑자기 식은땀 나면ㅅㅓ 급 답답ㅎㅏ며 장실가서 3번 토했어요 ㅜ남편한테 나 조금만 걷고 올께하니 집가자구 집에 왔어요 ㅜ씻는데 또다시 구토 스피드 씻고나와 쉬는데 아이 태동으로 자궁눌려서 계속 소변보러장실 갈때마다 ㅜ구토 급 응급실 갔어요 ㅜ할께읍다고 산모는 ㅜ수액맞으며 피검사 소변검사 정상이래요 ㅜ집으로와 쉬고 아침 먹었는데 다시 ㅜ구토 병원 내원하니 ㅜ 주수비해 조금 크고 산모가 키가 작아서 ㅜ제키가 154 그래서 아이가 위로 올라오고 자궁이 위로올라오니 그럴수 있다면서 하더라구요 ㅜ아이 초음파만 보고 이상 없다구 ㅜ돌아 왔어요 ㅜㅜ속은 계속 안좋고 ㅜㅡㅜ너무 힘드네요 ㅜㅜ

댓글

9

  1. 저도 키작맘인데 가슴이 눌리는지 헛기침이 너무 많이 나요ㅠㅠ 무슨 가스가 차는 것 처럼 멈출수 없는 기침이 나는데 이런 증상들은 없으신가요?ㅠㅠ

  2. 어머 저도 키는 작은 편이고 아기가 엄청 큰데... 요근래 갑자기 다시 입덧처럼 토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ㅠㅠ 바깥에서 놀라셨겠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이때되면 ㅜ그런가봐요 ㅜ엄마되어가는게 ㅜ힘드네요

  3. ㅠㅠ저도 키가 작은편인데..아가는 주수보다 크다더라구요 저도 속이 더부룩 하고 답답한감이 좀 있던데 괜찮으시다니 정말 다행이에요ㅠ 날도 더워서 더 그런 것 같아요ㅠㅠ 힘내세요오💪🏻

    1. subcomment icon

      쥬쥬님도 그러세요 ?~ㅇㅔ구구 ㅜ아직 30주도 안되었는데 ㅜ걱정이에요 ㅜㅜ그래두 힘을 내야죠 ㅜ 쥬쥬님도 힘내세요 ~^^

  4. 어머 저도 키작맘인데 ㅠㅠㅠ 저는 명치가 진짜 너무 아프거든요 ㅠㅠㅠ무섭네요 남은기간 별탈없으시길 바래용🫶🏻

    1. subcomment icon

      전 아프지 않아요 ㅜㅜㅜㅜ 속이 급 답답함이 있을 뿐이에요 ㅜㅜ

  5. 어유 ㅠㅜ 저도 요즘 잘 토하는데 ㅠㅜ 주수별 아기위치같은거 검색해보심 장기가 위로 다 몰려있어요 ㅠㅜ 검사상 정상이라다행이에요 ㅠㅜ

    1. subcomment icon

      네 ㅜ다행이긴하죠 ㅜㅜ병원에서도 그래서 그럴수도 있다구 아직 30주도 안되었는데 벌써 이리 힘들어하냐고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