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유 후 분유로 바꿀꺼구 조리원에 미리얘기했어요 단유마사지도 받고나오려구요^^분유는 조리원꺼 먹일거구 조리원에서 먹이던거로 이어서 쿠팡으로 시켜서 먹으려규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초유만 먹이고 분유로 넘어가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초유만 먹이고 분유로 넘어가고싶은데 ㅠㅠ 조리원에 분유를 드려야하나요?!
댓글
7
저도 초유후에 분유로 가려고 하는데 조리원에 미리 말해야할까요? 단유약 이런것도 먹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조리원 들어갈때 말할려구요!! ㅎㅎ
초유는 몇주 정도 먹이는 거에요?? 저도 초유 조금 먹이고 분유로 넘어가려구요~

검색해보니까 일주일정도까지가 초유라고 하더라구요?!
분유를 정하셧으면 그렇게 하시고,,저는 그냥 조리원에서 주는거 2주 먹이다가 쿠팡 시켜서 집 오려구요(저도 초유만 먹일예정)

아~!!!ㅎㅎ저도 그렇게 해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