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해요 못해~~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더워요 .. 다들 산책 하시나요?? 🙄
6월 말까지는 좀 더워도 저녁엔 선선해서 만보 채우려고 늘 노력했거든요.. 근데 7월 되니까 비오고 더워서 숨이 막혀서 쉬는게 장땡이지 하고 쉬었더니 살이 훅 올라왔어요 😭😭😭😭😭 물통들고 다시 걸어야하나봐요 흑흑 🥲🥲 다들 무더위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ㅜㅜ 두달만 힘내요 9월 베동님들 😍
댓글
8
실내자전거랑 임산부 요가 병행하고있어요
저도 요즘은 산책 못나갔어요 아침부터 30도네요 오늘도ㅜㅜ 저녁에 잠깐 산책하거나 집에서 그냥 이리저리 걷고 있네요ㅠㅠㅋㅋ
전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이라 걷는걸로 충분해서 따로 걸어다니지는 않아요ㅎㅎ 한번 걸어다녔는데 다리에 쥐나서 3일동안 안풀리더라구요ㅠ
선선할 때 아님 못하고 있어요ㅠㅜ 너무 덥고 비와서 미끄러지기라도 하면 큰일이니까요..저희 의사 선생님도 무리해서 걷지말고 큰일난다고 집에서 스트레칭하고 요가하고 그러라고 하시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