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일 출산 예정이고 토론토 거주해요^^ 반갑습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캐나다에서 가을에 출산하시는 분 계신가요?
캐나다에 거주 하시는 9월10월11월 가을출산하는 분들 소통하고, 정보 교류하고싶어 오픈채팅방 만들어봤어요^^ 캐나다에 지내시는분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https://open.kakao.com/o/g9CAHIoe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