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프지말라고 살살~~얌전한 아가인가보네요^^ 활발하던 태동이 급격히 줄은것도 아니고 병원에서 크게 뭐라 안하셨다면 넘 걱정하지마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30준데도 태동이 자주 안느껴지고 조용해요ㅠㅠ 아기가 활발하지 않은건가여..?😂
댓글
6

네 ㅎㅎ 감사해용
꼬물꼬물 조금씩 움직이나봐요~~!!!

움직이는거겠죠?ㅎㅎㅎㅎ

그럼요~! 병원 가실때 아가 잘 크고 있는거 보셨으면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네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