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6주부터 경부길이 2.5로 계속 질정넣고 있어요 ~ㅠ ㅠ 좀 큰덩어리로 나왓을경우엔 좀 덜들어갓을때 그렇게 나오더라구요 자잘한 찌꺼기같은건 원래 나오는거라 크게 걱정안하셔도 되요! ㅎㅎ 정말 매일밤마다 넣고자는것도 힘들지만ㅜㅜ 아길위해 잘 넣고 순산하길바래야죠!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경부길이 짧아져 질정제 넣어보신 분 계신가요~?(+어깨 팔목 통증)
지난주 환도와 배 통증 및 뭉침으로 어제 결국 병원에 갓다오니 경부길이가 짧아졌다고 하시더하구요ㅠㅠ 여기서 더 짧아지면 입원할 수도 있다하시며 질정제 처방해주셔서 어젯밤에 넣었는데 오전에 계속 알약 찌꺼기? 같은 게 나오더라구요 제대로 흡수가 된건지 원래 이런 건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ㅠㅠ! 그리고 혹시 모두 어깨 팔목은 안녕하신가요? 숨이 차 옆으로 웅크리고 자다보니 어깨 및 승모근이 저릿하고 손목에서 팔뚝 접히는 곳까지 통증이 있는데 통증 잡는 데에 좋은 스트레칭같은 거 잇으시면 공유부탁드려요🥲💙💙
댓글
7

넣는 게 생각보다 만만찮더라구요ㅠㅠ 16주부터라니 너무 고생많으셔요 꼭꼭 건강히 있다가 건강하게 찰떡이 순산하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저고 일주일 정도 됐어요 ㅜㅜ 다음날 아침에 분비물 나온다고 약사분이 알려주셨어요~ 근데 댓글에 라이너 하라고 말씀주셔서 저도 오늘 밤부터 해야겠어요

네네ㅠㅠ 댓글 감사드려요~! 부디 저희 다 막달까지 별다른 이벤트 없이 순산해요🙏🏻🙏🏻
흡수되고 남은 양은 나와요~ 걱정마세요~ 질정 넣는 동안 팬티라이너는 필수입니다~

아아 원래 좀 나오나봐요ㅠㅠ 질정을 처음 넣어봐서 잘 흡수가 안됏나 걱정되어서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아! 팔을 돌릴 때마다 뚝뚝 하는 소리가 어깨에서 나네요 흑흑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