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자라고있을거에요 저도그랬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차 태동이 급격히 줄어든 느낌
이전에 빵! 빵 치는 느낌이 들었는데 똑바로 누워있거나 옆으로 누워있어도 꿀렁꿀렁 부드럽게 지나가는 느낌만 들어요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ㅠㅠ
댓글
5
저도 29주초반에 태동약해져서 걱정했는데 하루이틀뒤에 다시 빵빵 차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병원가서 태동검사까지 했어요ㅜㅋㅋ의사선생님께서 잘놀고 있는데 왜왔냐고^^;;, 애가 약하게 태동하는날도 있으니 걱정말라고 하셨어요~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갔다오고 나서 다시 활발해요 !! 계속 걱정되시면 차라리 병원가서 확인하고 오는게 맘편하긴 할 거 같아요^^
저도 태동이 꿀렁 꿀렁 이런식으로 약해지다가 갑자기 하루 넘게 태동이 없어져서 새벽 분만센터 1번, 진료 1번 보러가서 태동검사 했는데 아주 아주 잘놀고 있다며 ,,,, 전 자궁이 넓은편이라 태동 하는 방법? 이 바뀐거라고 말해주셨어요 !게아무 문제 없을테지만 ! 병원 가서 선생님한테 괜찮다는 소리 듣는게 최고죠 🫣🥲
저도 몇일그러다가 또 심해졌다가했긴했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