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반대로 나왓어요 ㅎㅎㅎㅎ근데 ESTJ 아기 이미지 너무 귀엽네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임bti 했어요😆

전 원래 성향이 istj인데 e로 바뀌었네요🤔ㅋㅋㅋㅋ 거의 반반이긴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사실 전 그렇게 계획적인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계획보다 귀찮음이 더 크거든요🤭🤭🤭 근데 막상 해보니 넘 웃기네요ㅋㅋㅋㅋㅋ 재미로 해보세요❤ www.metavv.com/content/10036396
댓글
4

ㅋㅋㅋㅋ표정이 너무 엄근진이에요ㅋㅋㅋㅋㅋ 반대로 나오는 분들도 많은가봐여😄
전 sf인데 임신은 nt 나왓어요 ㅋㅋㅋㅋ임신에 있어서는 다른 사람이 되나봐요..

앗 진짜여?ㅋㅋㅋㅋㅋ 아예 반대로 나오는 경우도 신기하네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