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9주부터 속쓰림이 생기더니 30주 지나니 죽겟더라구요 ㅠㅠ 양배추즙 먹고 지금까지 속쓰림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맛대가리는 1도 없지만 정말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 역류성식도염
다들 몸 컨디션은 좀 어떠신가요 ? 전 하루가 다르게 점점 안좋아져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임신전에 역류성식도염+위경련 때문에 내시경,약, 응급실 달고 살다가 임신하고 싹 사라져서 친정엄마가 아기가 도와주는거라고 아기만 신경쓰고 살았는데 ... 몇일전부터 임신전처럼 계속 심해져서 큰일이에요 ... 주사도 맞을수도 없고 토 많이하면 자궁 수축온대서 토 참고 ....그럼 속 쓰리고 .... 산부인과 진료 받으면 좀 괜찮아질까요 ??
댓글
9
저는 슬기체고님처럼 응급실 갈 정도로 심하진 않았지만 역류성식도염 위염으로 1년 이상 고생했었어요.. 임신초중기 사이에 체덧이 심하게 와서 맘카페에서 효소원 소개받고, 또 효소원 판매자와 개인상담하고 식후와 자기전에 한포씩 복용했는데 신세계입니다… 오늘도 다 떨어져서 다시 시켰어요~ 요즘은 위가 너무 편해서 안먹을때가 더 많지만 저에겐 필수템이 됐어요! ㅋㅋ 소화도 잘 시켜주는데 건강까지 챙겨주는 안전식품이에요! 왕추천합니다!!
입덧이 다시 온 느낌이에요 공복때 울렁거리고 소화 안되고 느닷없이 토하고요ㅋㅋㅋ 요즘 잔기침이 나서 감기인가 하고 걱정했는데 이것도 역류성식도염 증상이더라구요ㅠㅠ

헉 저도 공복때 울렁거려요 ㅠㅠㅠㅠㅠ 진짜 .. 입덧에 역류성식도염에 정말 ... 조금만 화이팅해요 저희 ㅠㅠㅠ
저는 입덧이 끝난적이없는데 ㅋㅋㅋㅋㅋ 먹은게 올라와서ㅜㅋㅋㅋㅋ 아기집이커져서 장기가 밀려올라가서 소화도잘안되고 역류도 잘된대요 ㅎㅎ 저는 토할때 안 참는데 ㅠ 참아봤자 다시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속쓰린데 먹는 약은 있지않을까요 ㅎㅎ 병원가서 꼭 상담받으셔요 ㅎㅎㅎ

입덧이 끝난적이 없으시다니 ㅠㅠㅠㅠㅠ 생각만해도 속 쓰려요 .. 너무 고생 많으시겠어요 😥 내일 병원가서 상담 하려구요 ! ! 💛

헉 저와 같아요 ㅠㅠㅠㅠㅠ입덧약 먹고 있고 이제 배가 더 부르니까 소화도 잘 안돼요 ㅠㅠ
산부인과에 꼭 얘기해보구 진료받아보셔용

네 ㅠㅠㅠ 내일 아침에 바로 방문 해야겠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