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30주 4일차 찍었는데 잘 나왓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입체초음파 늦었나요..?
28주 중간쯤에 (병원에서 그때 찍어야 통통해서 잘 나온다하셔서...) 한번 시도 했는데 양손으로 얼굴 다 가리고 있어서 실패했어요 다음 주말에 만삭촬영 갈때 입체초음파 사진 가져가고싶은데 마땅히 없어서 고민하다가 다른분 화질이 아주 끝장나게 선명하게 잘 나온거 보고 물어물어 그 병원 전화했더니, 저 30주라 안보일수있대요 ㅠㅠㅠㅠㅠㅠ 오늘 딱 30주 0일이거든요 내일 30주 1일 오전으로 예약은 일단 했는데.... 여기저기 뒤져도 다들 일찍 하셨네요 28주 이전에 하신분들이 사진도 다 잘 나온것같고....ㅠㅠㅠㅠ 몰랐어요!!! 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일찍부터 도전하는건데..... 28주 되야 한다는 병원말만 믿고..... 실패하니 다시 기회도 없는것같아요 ㅠㅠㅠㅠㅠ 30주네 입체초음파 얼굴 잘 나온 아가들 이야기가 듣고싶어요 🥲🥲🥲🥲
댓글
10

오늘 오전에 다녀올예정인데, 저도 기운받아 잘나오면 좋겠어요!!! 감사해요 ㅎㅎ
저도 30주 3일차에 했는데 잘 나왔어요 >_<ㅎ 자세만 좋으면 성공할거예요!

팔다리로 안가리고 얼굴 쏙 내밀어줬음 좋겠어요 ㅎㅎ
저 30주 3일차에 했는데 성공했어요! ㅎㅎ

오오 축하드려요!!! 저도 희망이 보이네요 ㅎㅎ
저 다니는 병원은 다 29주에 입초 하더라고요~~ 29주3일에 했는뎅 꽤 잘나왔어요 :-)

조금만 더 미리 알아봤음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ㅠㅠㅠㅠ 30주 1일이지만 잘 나오길 빌어봅니당
저 29주 5일에 했는데 엄청 잘 나왔어용~~~

몇일만 더 미리 알아볼걸 그랬어요 ㅠㅠ 희망을 가져볼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