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즈존 미리 찾아 다니기도 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뭘 하고 남은 임신기간을 보내야 할까요?
나중에 진짜 하고싶어도 못하는 것… 신생아 엄빠들에게 물어보니까 자는거, 쉬는거. 잠자는거를 제일 하고싶다고 ㅋㅋㅋ 너무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네요 ㅠㅠ 잠은 지금 실컷 자두고 있지만.. 그거말고 나중엔 하고싶어도 못할 지금만 할 수 있는 일들이 뭐가 있을까요? 영화보기 빼구요ㅠㅜㅜ 여행?
댓글
10

아 노키즈존 골라서 다니기도 좋네요!!
저도 많이 돌아 다니라는데.. 임신하고 기미며.. 목에 쥐젖이며 생겨서 햇빛 최대한 피하려고 되도록이면 안가구 있어요ㅠㅠ 그래서 여름에 만삭인거 너무 힘들어요..ㅠㅠ 차라리 가을 겨울 생일이었으면 나앗을까 싶구여ㅠ
저는 몸 무거워도 많이 놀러댕기라는 말 많이 듣고있습니다…! 평일에는 둘다 일해서 ㅠㅡㅠ 주말에 전시회도 다니고, 맛집탐방도 열심히 다니고 있어요!!!

주말에 부지런히 놀아야겠군요
차가운거 많이 먹으라는 조언을 들었어요 ㅎㅎ 빙수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냉면 등을 신나게 먹고있어요

헐 진짜요?!?! 우왕 굿뉴스에요(?) 앜ㅋㅋ

오홍 이런 현실적인 팁 좋다! 차가운거 밑줄~
저는 뮤지컬 보러가려고 예약해놨어요!! 그리고 에버랜드 야간개장 가보려구요 ㅎㅎ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거 해보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