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새끼손가락이 그래요. 정형외과에서 뺐다낄수있는 반깁스같은거 해줬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가락이 갑자기 아프네여 ㅜㅜ

임신증상중에 하나인가요? 갑자기 저부분이 아퍼서 접엇다 폇다를 못하겟어요 ㅜㅜ
댓글
7

어머나 ㅋㅋㅋ사용하지 못하게 깁스해주나요? 키키

계속 움직이는게 더 안좋다고하더라고요~
아침에 손이 잘 안쥐어져요 🤣 손가락이 저린데 안풀리고 그대로 있는데 아기 나으면 괜찮아지겠됴? 🥲🥲🥲🥲🥲또르르

헐큐 ㅜㅜ 임산부의 고통이란 😭😭😭
릴렉신 호르몬때문에 점점 마디가 아파오시나봐요 이제 슬슬 침대맡에 자바라 설치하시고 핸드폰 들기, 물병따기 등등 다 조심하셔야돼여!! 작년에 제가 산후풍이 진짜 제대로 와서 손안에 관절이 이렇게 많구나 싶을정도로 손 바닥 안에 있는 관절까지 아프더라구여ㅠ 진짜 이제 손쓰지 마세유ㅜㅠㅠㅠ

아 진짜요 ㅠㅜ 그런호로몬이 잇군여 이제 마디마디가 다 아파오는구먼요😭 핸드폰 많이 들고 잇어서 그런가봐요 저 핸드폰 자주 들고 잇거든여 감사합니더 최대한 안써야되겟네요~제 업무가 콤퓨터 많이하고든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