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1회 수영, 주2회 걷기+헬스 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어떤 운동 하시나요???
전 임신전 웨이트만 하다가 임신하고 필라테스랑 헬스장가서 깔짝깔짝하는데 전이랑 달라진 체력때문에 운동할때마다 좌절해요ㅠㅠ 여덟개 열개 반복하는것도 너무 힘드네여.... 출산하고 시간 지나면 체력도 돌아오겠죠???
댓글
8
요가 주2회 다니는 중이고 그 외엔 운동 못해요 ㅜ 체력이 어우.. ㅜㅠ
저는 담당샘이 수영은 염증 우려 때매 못하게 해서ㅠㅠ 임산부 요가만 하고 있어요 무리하지 않게 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화이팅!
지금은 임산부 요가 가고 저녁에 한번씩 조금 많이 걸어요(2시간정도)
저는 수영하고있어요♡ 시원하고 재미있고 물놀이도되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