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첫째아이 쓰던거 그냥 쓸거에요ㅋ 로션은 무스텔라 워시는 비올란꺼쓰는데 좋아요 향없는건 아토팜이나 편강율도 좋긴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바디워시랑 로션종류들 준비하셨어요???
성격이 급해서 이거저거 미리 사두고 있는데 지금 쿠팡에서 베이비용품 세일하더라구요ㅎㅎ 워시&샴푸랑 로션종류들은 지금쯤 사두면 되는지 사면 어디브랜드가 좋은지 하나도 모르겠네요ㅠㅠ
댓글
6
애바애라고 해서.. 저는 로션은 ㅡ 작은 샘플을 브랜드별로 사보고 우리애기한테 맞는걸로 나중에 큰거 사서 발라주려구요! 워시는 처음엔 안쓰는게 더 좋다고 들었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친구가 아토팜 추천해주긴했는데 몽디에스도 잘 쓴다고해서 일단 크림만 샀네요
저는 베이비코너꺼 바스앤샴푸랑 로션 오일 세제 샀어요~
신생아는 보통 물로만 목욕한다구 해서 보습로션만 얼마전 닥터바이오 할인하길래 샀어요! 조리원 예약하니 보습로션 챙겨와달라고 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