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아이 냉장보관해서먹어요 약국약사한테임산부유산균추천이요했더니 이것저것물어보시고 셀티아이로주셨어요 질분비물이나 변상태에따라 질유산균을줄지 그냥유산균으로줄지약사가판단해서주시더라구요 여태변비없이 아침마다 장이편하네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추천 좀 부탁드려용
제가 지금 엘레나 질유산균만 먹고있는데 장유산균도 함께 섭취해야 할거같아서요~ 드시고계신 유산균 괜찮으시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
댓글
6

자세한 내용과 추천 감사합니다♡♡
저는 드시모네 먹고 있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좋아요~

추천 감사해요~근데 이 유산균 검색하니 질유산균으로 보이는데 맞나요?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