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주전까지만먹는게좋데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오메가3 엊끄저께부터 섭취 시작했는데요 몇주까지 먹어야 될까요? ㅠㅠㅠㅠ
댓글
4
지혈이 잘안될수도 있다고 해서 만약을위해 막달에는 먹지않고 출산후에 다시 먹으라고 해요~
오메가3랑 비타민D는 그냥 계속계속~~~~ 평생 드시는게 좋죠 사실!ㅋㅋㅋ

탈퇴한 유저
인터넷 검색해보니 임산부는 4개월-9개월까지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