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제 27주인데 얼굴 구경도 못했어요 ㅠ 덩이는 엄청 잘 움직이지만 얼굴은 저 아래로 처박?고 손으로 가리고 있어요 ㅠ 아니 병원 갈때마다 그 자세에요 ㅠㅠ 이제 30주에 가는데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 초음파 보러 왔는데 잘 안보여주네요 ㅠ

아기 얼굴 잘 보셨었나용? 오늘 입체 초음파라 애기 얼굴 볼 생각에 설렜는데 숨바꼭질을 하면서 안보여 주네요ㅎㅎ 태반에 딱 달라붙어서 뽀뽀를 하고 있는데다가 양손도 모으고 있어서 손가락도 못보고 ㅜ 매번 초음파 볼 때마다 애기가 많이 움직인다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얼굴 못볼거라곤 상상도 안했는데.. 딱붙은 태반을 깎아서 얼굴을 거의 만들어 보여주셨는데 베이비페이스하기 힘들 것 같구 넘 아쉬워요~ 사진은 태반에 뽀뽀중인 옆모습입니닼ㅋㅋ
댓글
5
저도 오늘 보고왔는데 태반에 붙어가지구 얼굴 반쪽만 보고 왔어요..ㅎㅎ

저도 딱 반쪽 본 것 같아요ㅜㅋㅋㅋ 그러니까 더 궁금해졌어요..!
ㅋㅋ저희아가도 태반에 얼굴을 파뭍고있던뎅ㅋㅋㄱ입체초음파때제발볼수있기를 기도하고가야긔ㅣ떠여♡

엄마에게 협조 좀 해줬으면 하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