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출근하자마자 그리고 퇴근하고 소파에 턱 누우면 그때부터 활동을 시작하는 느낌이더라구요~! 또, 단거 먹으면 바로 반응이 오는게 신기해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을 느낄 때가 언제이신가요?
제목처럼 태동을 느낄 때가 언제이신가요? 저같은 경우는 단거 먹고 ㅋㅋㅋ 엄청 움직이고 식사 시작하면 ㅋㅋ 음식물이 위로 가는데 그때 ㅋㅋ 뭐 먹는지 아는지 엄청 움직이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에 누우면 많이 움직여요 ㅎㅎ
댓글
11
밥먹거나 단거 먹었을때 ㅎㅎㅎ 누웠을때요!
저도 비슷해요ㅎㅎ밥먹을때나 단거먹을때 그리고 잠자기전에 엄청 움직이더라구요ㅎㅎ
밥 먹을때 같이 먹으러 올라오는거 같아여 ㅋㅋㅋㅋㅋ. 먹을대보다 배고플때 많이 움직이고. 특히 새벽엔 배안에서 축구를 차는지 골프를 치는지 잠을 잘수가 없어요 ㅠㅠㅠ. 툭톽 툭톽
계에에에속 하루종일 움직이다가 아빠를 만나면 그때부터 조용해요....아빠가 출근하면 다시 꼬물꼬물...아빠랑 낯가리는 아가....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