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낳고도 입으려고 자주 사는 옷사이트에서 원피스 사서 입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ㅠㅠㅠㅠ
입덧도 없고 너무너무 잘 먹어서 20주인데 8키로 정도 쪘나봐요 ㅠㅠㅠㅠ 배도 20주 되니까 쑥 나온 것 같구... 배도 배지만... 가슴이 너무 커져서 무슨 옷을 입어도 아줌마 같고 ㅠㅠㅠㅠ 아가는 너무 예쁘고 행복한데 속상하네요 ㅠㅠㅠㅠ 임부복들 어떻게 입고 계세요? 평상복 큰거 사입으시나요 임부복 전용으로 입으시나요 ~~~~~
댓글
16
임부복 다 디자인 별로라 ㅠㅠㅠ그냥 원피스 큰거 입구 다녀요~~
박시한거 입다가 임부복입었는데 세상 너무 편하더라구요 !!! 임부복 더 주문해서 사려구요
잠옷샀는데 팔둑이 쪼여서ㅋㅋㅋ오늘 수선집가서 팔을 잘랐어요.. ㅋㅋㅋㅋㅠㅠ 살이 이렇게 찔줄이야
저는원테 사이즈가 커서.. 8주부어 임부복 만 입어요 다른건 안맞아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